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제주살이♥

제주 수국: 아름다운 수국이 있는 ‘혼인지’

by 띵땡똥 2021. 6. 13.
반응형

제주도는 지금 한창 수국이 피어있다.

길가에도 엄~청 이쁘게 피어있는 수국을 보면

제주도구나! 싶은 마음이 든다.

수국이 유명하다고 해서 두 번이나 갔다 온 곳!


‘혼인지’이다.

제주특별자치도 기념물 제17호로 지정되었다는 곳이다.

‘혼인 신화가 전해오는 연못’이라고 한다.

숲에 자연적으로 생성된 큰 연못이라고 알려졌다.

매일 8:00-17:00까지 입장할 수 있고, 입장료는 무료이다.


입구에는 이렇게 신랑, 신부 모습으로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다!ㅎㅎ



이건 조금 더 낮게 되어있어서, 아이들도 찍을 수 있을 것 같다.ㅎㅎㅎ


혼인지 연못으로 가볼까?ㅎㅎ


연못에는 소금쟁이들이 둥둥 떠있다.ㅎㅎ

오랜만에 보는 소금쟁이들 ~~

길을 걷다 보면 수국이 많이 피어있는 게 보인다.


수국 길을 지나다 보면 동굴이 나오는데, 안에는 조금 무서워 보여서 내려가지는 못했다..ㅎㅎㅎ


'신방굴'이라고 하는데, 옛날에 세 공주가 첫날밤을 보냈다고 하여 지어진 이름이라고 한다.


길을 따라 가면, 수국이 아주 많~이 피어있다.

파란색, 분홍색, 보라색 등의 색깔의 수국이 다 있다.ㅎㅎㅎ


'삼공주추원사' 라고 하는데, 여기 앞에 수국이 많이 피어있어서 포토존으로 유명하다.ㅎㅎㅎ

나도 사진을 찍었다!ㅎㅎㅎ

날씨는 안 좋았지만, 수국은 이쁘게 나왔다.


며칠 후 또 가게 된 혼인지(6월 12일자)ㅎㅎㅎ

날씨가 먹구름이 있었지만, 그래도 밝은 편이었다.ㅎㅎ

오늘은 연못을 제대로 찍었다.ㅎㅎ


오늘 봐도 이쁜걸?ㅎㅎㅎ

시든 꽃도 있지만, 멀리서 찍으면 다 이쁘다.ㅎㅎㅎ


수국이 진~~ 짜 많다 ~~

수국이 많기도 한데 풍성하기도 하다 ㅎㅎ


보라색 수국도 아주 진하고 이쁘게 피었다.ㅎㅎ


삼공주추원사에 대한 설명도 앞에 있다.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아름다운 수국을 또 볼 수 있다.ㅎㅎ


파란 수국이 쫘~~ 악 ㅎㅎㅎ

아주 이쁘다 ㅎㅎ 꽃송이가 아주 많다.ㅎㅎ

웨딩 촬영하는 사람도 많이 볼 수 있었는데,

수국이 많이 피어있어서 사진이 아주 잘 나올 것 같았다.


오늘도 수국이 풍성하구나!ㅎㅎㅎ

이건 사진 찍어야 해!ㅎㅎㅎ

정말 이쁘다 ~~


동기들이랑 개인 사진도 찍고, 단체 사진도 찍고ㅎㅎㅎ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었다!ㅎㅎㅎ

개인적으로는 휴애리보다 혼인지에서 수국 사진을 잘 찍은 것 같다.ㅎㅎ

혼인지는 무료이기도 하고, 이쁜 수국도 많고 더 좋았다.ㅎㅎ


남편이 찍어준 인생사진ㅎㅎㅎ

뒤에 사람이 크게 나와서 살짝 지웠지만,

무보정으로 이 정도면 아주 칭찬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