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일상기록♥

일상 기록: 2022년 한 해를 마무리 하며 정리하는 시간..

by 띵땡똥 2022. 12. 31.
반응형


2022년의 시작을 기념하던 때가 어제 같은데..
벌써 시간이 금방 지나가고 2023년을 앞두고 있다..
정말 빠르게 지나간다..ㅠㅠ
연말과 연초에는 특히 더 마음이 싱숭생숭한 것 같아..
나이 든다는 슬픔 때문일까..ㅠㅠ
한 해 동안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 하고
정리를 해봤는데
즐거웠던 일들이 정말 많아서 한 글에 담기 힘들었다..


1월은 우리의 결혼기념일이 있는 달~!
결혼 1주년 기념으로 흑백사진 찍었지ㅎㅎㅎ
어색하지만 또 코믹한 분위기로
재미있게 잘 찍었다..!
결혼 벌써 1년이라니.. 시간 빠르다는 것을 또 느꼈지!
남편이 결혼기념일 겸 여러 의미를 담아서
선물했다는 가방..❤️
서른이 넘도록 명품을 잘 모르던 내가
결혼하면서 명품이 하나씩 생겼다…> _< 감사해요..!

 

 

2월은 시간적 여유가 많아서 심심했다..
프러포즈받을 때 남편이 준 꽃을 1년 만에 병에 정리.. 잘 말라서 이쁘게 잘 넣었다ㅎㅎ
그리고 잠시 베이킹에 빠져서
휘낭시에, 식빵, 커피번 등을 만들었다..
요즘에는 거의 안하는 베이킹..!ㅠㅠ

 

 

3월에는 봄이 오니깐 산뜻하게
미니 텃밭을 만들어서 채소를 키우겠다고 도전..!
대파, 깻잎, 상추 씨앗을 심고 새싹까지 잘 컸으나
시간도 오래 걸리고 먹을 만큼 자라지 않았다…
그리고 서울 야경도 보고,
남편이랑 스크린 골프도 치고,
국가대표 축구 경기도 보러 갔다..! 바빴네..ㅎㅎㅎ
남편 생일에 엉성하지만
홈 베이킹으로 딸기 케이크 만들었다!~
맛은.. 그저 그랬어..ㅋㅋㅋ

 

 

4월은 벚꽃이 피는 계절~!!
경포대 쪽에 갔는데 벚꽃이 참 이뻤지..
바다도 보고 자전거도 타고 진짜 좋았어..!
가까운 수원에 ‘방화 수류정’이라는 곳이 있는지
처음 알았잖아…ㅋㅋㅋ
아름답고 피크닉하기 딱 좋은 곳이었어..!
내 생일에 남편이 사준 노랑 튤립..❤️
나이가 들어서 꽃이 참 좋아…> _<

 

 

다년간 같이 여행도 다니고 모임을 갖는 멤버들❤️
연차와 나이가 다른 직장 동료로 만나
지금은 끈끈한 사이가 되어버렸어..❤️
‘GH 투어’라는 멋진 이름도 있는 우리..!
날씨 좋은 5월에도 함께 고성으로 떠나서
힐링하고 왔지!~
그리고 외할머니가 키우시던 비숑 구름이..
사고를 너무 많이 쳐서 결국 엄마랑 언니가 키우기로..
너의 에너지를 감당하기 쉽지 않아…!ㅠㅠ
덕분에 애견 카페도 가고 바빴다..

 

 


6월에는 정동원 짱 팬인 엄마랑
정동원 콘서트에 갔다..ㅎㅎ
남편이 예매해줘서 엄마랑 둘이 좋은 시간 보냈다❤️
엄마의 행복한 모습 잊지 못해..!ㅎㅎ
남편이랑 국가대표 축구 경기도 또 가봤지~~!!
우리나라의 축구 열정도 대단해..ㅎㅎㅎ
그리고 내가 키우던 깻잎과 상추가
더 크면 먹으려고 했는데, 저만큼이 최대였다..
먹지도 못하고 죽어버린 내 채소들..ㅠㅠ
운동으로 번지피지오도 도전!
운동하러 가서 고양이 털을 바지에 붙여왔지..ㅋㅋ
특별한 날도 아닌데 갑자기 남편이 또 가방 선물을..
비싼데 돈 그만써… 하면서
올라간 내 입꼬리와 메고 있는 가방.. 언행불일치..^^;;

 

 

7월에는 가족(?)같은 동기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처음으로 흑백 사진도 찍었는데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추억을 남겨서 행복했어❤️
그리고 아버님, 어머님이 동탄에 오셔서
엄마 환갑 기념 식사를 대접해 주셨다..
정말 럭셔리한 식사였어..
늘.. 감사한 두 분.. 사랑합니다❤️
내가 좋아했던 맥도널드 초코콘!~
많이 먹었는데 내년부터 이제 단종이란다.. 슬퍼ㅠ

 

 

8월은 엄마의 환갑잔치가 큰 이벤트였지..
외할머니 모시고 구름이도 데리고 강원도로 여행!!
엄마 환갑잔치였는지, 구름이 힐링 여행이었는지 모를
애견 위주의 힘든 여행이었어…ㅠㅠ
아직 애견 동반 여행은 쉽지 않은 듯..
펜션 체크아웃 전 내가 깨뜨린 테이블도 잊지 못해…
마음 아팠던 10만 원 입금..ㅠㅠ
5월에 이어 8월에도 GH 투어를 다녀와서 행복했어..!
아버님, 어머님, 외할머님과 은평 한옥 마을에서
특별한 하루도 보냈고,
남편과 망원 시장에서
먹고 놀고 즐기는 데이트도 했다❤️
내가 좋아하는 커스텀 커피 이벤트 당첨까지..> _<

 

 

9월에는 추석이 있어서 시간 빨리 지나갔다~
시할아버님, 시할머님이 계시는 정읍에서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지~!!
외출해서 카페도 가고 관광도 하고ㅎㅎㅎ
아버님이 이쁜 조명들을 마당에 설치하셔서
감성 가득한 시골로 변했다..!!
섬세하신 우리 아버님…ㅎㅎㅎ
그리고 추석 연휴 때 우리 외할머니댁으로 가서
외할머니 모시고 구름이랑 애견 카페 갔다..ㅋㅋㅋ
할머니도 오랜만에 외출로 바깥바람 좀 쐬시고
구름이랑 자유(?) 시간을 즐겼다..^^;;
점점 구름이 때문에 일상이 바뀌고 있어..
커피에 대해 더 알고 싶어서 센서리 교육도 들었다..
미래를 고민하고 걱정하는 나에게
공부를 해보라고 격려와 지원을 해준 우리 남편!~
덕분에 좋은 교육 잘 들었어요..!ㅎㅎ
GH 투어 멤버 2명이 11월에 1주일 차이로
결혼을 하게 되어 소소한 브라이덜 샤워(?)를 했다!~
우리 부부에 이어 유부가 되는 분들을
진심으로 축하하는 시간이었어❤️

 

 

10월은 모임, 어머님 생신, 여행으로 꽉 차게 보냈어..
GH 투어 멤버 중 소수 인원 모임~!!
동탄-수원-안산-서울로 장소를 이동했던 바쁜 하루..
행궁동 카페 거리, 수원 화성, 수원 왕갈비 통닭..
모두가 만족하고 행복했던 시간이었어..ㅎㅎㅎ
어머님 생신에는 삼청동에서
분위기 좋은 맛집에 갔는데,
특별한 날이라 외출 싫어하시는 아버님도 함께..ㅎㅎㅎ
양식 안 좋아하시던 아버님도 좋았다고 하셨어~~ㅎㅎ

 

12박 14일 동안 다녀온 스페인 여행!!~
올해 최고의 행복한 시간들이었지..!
마드리드, 톨레도, 그라나다, 론다, 카디스, 세비야,
바르셀로나, 지로나, 몬세라트…
여행 동안의 모든 것들이 아직까지 생생하게 느껴져..!
여행을 떠나는 이유를 알게 된 스페인 여행..❤️

 

11월은 약속도 행사도 참 많았어!~
여행을 2주 동안 다녀오니 단풍 구경 시기를 놓쳤지..
그래도 마지막 단풍을 보려고 갔던 융건릉!
늦었어도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
남편 친구들과 여행도 다녀왔는데,
숙소가 나는 솔로 6기에서 나왔던 숙소였어..!
애청자로서 방문한 것만으로도 좋았는데,
시설이 생각보다 더 깨끗하고 깔끔해서 완전 만족..!
2주 동안 GH투어 멤버들 결혼식에 가서
온 마음을 다해 축하해주고 왔다~!!
정말 애정하는 동생들.. 행복하세요❤️
1년 중 큰 행사인 김장도 올해는 친정, 시댁에
2주 동안 다녀옴..^^*
남편이 아주 고생하고 힘들어했지..ㅎㅎ
또 다른 GH 투어 소모임으로 수원 투어도 했다~!!
우리가 잊고 있던 투어의 시초 모임을 기억해 냈다..?
아니 다들 힘들었던 추억을 기억하고 싶지 않아
잊어버렸던 것을 기억해 버렸다..ㅋㅋㅋ

 

12월은 월드컵으로 많은 국민이 애국심으로
불타오르는 시간과 감동의 시간을 보냈지..
우리도 가족들과 같이 시청하며
16강 기적의 순간을 함께 느끼고 좋아했다!~
아마 모두 몇 년이 지나도 잊지 못할 거야..
결혼 700일이라고 꽃다발 사 오는 로맨틱 남편..❤️
그리고 우리 엄마와 언니를 위해 맛있는 음식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드린 남편..! 감사해요!~
맥주를 정말 좋아하시는 아버님의
생신을 위해 내가 준비한 맥주 케이크..ㅎㅎㅎ
1월 첫 주에 생신이신데
생신 파티 겸 신년 파티를 하기로 했다..ㅎㅎ
맥주 케이크를 준비했지만,
내년에는 맥주는 조금만 줄이셨으면...^^;;

이 짧은 글로 12개월의 시간을 다 적지 못하지만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다~!!
모든 좋은 시간 중 대부분을 남편과 보냈는데
정말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들이었네..
한 해 동안 나는 남편에게 해준 것이 없네…
반성하자….ㅠㅠ

행복한 시간이 많았는데도 우울한 시간들을 겪으려는..
좋은 것 중에서 안 좋은 것을 찾는..
감사한 것들 중에서 감사하지 못한 것들을 찾는..
지상에서 자꾸 지하로 내려가려는…
나를 보며 반성하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2023년에는 행복한 시간 중에 가장 행복한,
좋은 것 중에 가장 좋은 것,
감사한 것 중에 가장 감사한  것,
지상 중에 지상을 생각하는 내가 되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