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일상기록♥

일상기록: 일오삼공 여성 속옷 세탁세제, 대파 키우기

by 띵땡똥 2023. 1. 17.
반응형

학교 기숙사 생활, 자취 생활하면서

속옷 손빨래가 습관이 되었다..ㅎㅎ

매일 하는 게 귀찮은 일인데..

손 빨래하면 깨끗하기도 하고

속옷 수명도 긴 느낌..?ㅋㅋㅋㅋ

속옷 빨래할 때 비누, 샴푸, 바디워시로 하다가

결혼하면서 속옷 전용 세제를 쓰기 시작했다..ㅋㅋ

자취생일 때는 그냥 저렴한 것을 사용했는데

결혼하니깐 쇼핑을 자유롭게..? 여유롭게..?ㅋㅋㅋ

하게 되니깐 전용 세제 사용하는 사치를 부려봤다^^*

호호호홍~~

여러 가지 써보다가 두 번째 구매하게 된 제품!!

 

 

‘일오삼공 여성속옷 세탁세제’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다고 하여

안심하고 쓸 수 있겠다 싶어서 구매했다..ㅎㅎㅎ

쿠팡으로 빨래판까지 해서 13,500원에 구매!

첫 번째 구매할 때도 빨래판 갖고 싶었는데

고민하다가 안 샀었다..ㅋㅋㅋ

이번에는 빨래판도 구매!ㅋㅋㅋ

 

본품(500ml) 1개와 빨래판 구성!~

 

 

사용 방법이 용기에 자세히 쓰여있었다.

1. 세탁기나 대야에 3L 물을 넣고, 세제를 1번 짜주기

2. 속옷을 15분간 세제물 속에 넣어두기

3. 일정 시간 후 세탁물을 두드리거나

주물러주면서 세탁하기

*섬유의 재질이나 오염도에 따라 세제 용량 조절*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4개월이라고 표기되었다.

2022년 10월 19일이 제조일이니까

2024년까지 쓸 수 있겠다~ㅎㅎㅎ

두 번째 구매한 솔직 후기는 만족!

거품이 많이 나는 편은 아닌데

적당하게 세정하기 좋았다~!

향기도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나서

처음에는 너무 약한가 싶었는데,

적응되니깐 적당한 것 같다..ㅋㅋㅋ

무엇보다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졌다니까

건강에 더 좋은 느낌이다..ㅎㅎㅎ

몸에 제일 가까운 곳에 닿는 옷이니깐

좋은 성분으로 빨래하면 더 좋겠지~^^

 

빨래판도 진짜 귀여운 사이즈였다…..ㅋㅋ

얼마나 쓸지는 모르겠지만 갖고 싶었어….ㅋㅋㅋ

써봤는데 재미있고 좋았다~~ㅋㅋㅋ

 

 

틈틈이 즐기는 나의 소소한 취미

대파 키우기..!

지난봄에 대파 씨앗을 심었는데..

늘 같은 크기인 대파..ㅠㅠ

 

 

며칠 후에 봐도 몇 개월 후에 봐도 똑같다..

더 작아지는 느낌인데...?

 

 

실험하고 싶은 마음에

할머니가 주신 대파를 손질하고

뿌리만 심었는데..

엄청 빠르게 자랐다.. 허허

차이가 심하잖아....

 

 

11월 중순쯤에 심었는데,

2개월 만에 많이 컸다..

우리 할머니도 오래 농사하셨는데

모종을 사서 심으시더라고..^^;;

씨앗부터 키우겠다는 나의 도전이

무모한 도전이었구나 싶다…

성공한 농부가 되려면 모종을 심자…!!

 

 

순대 볶음 먹고 싶어서 마트에서 순대 사고

양배추, 양파, 들깨 가루 등등을 넣고 만들어 먹었다~!!

간단하게 집에서 해 먹을 수 있어서 좋아!> _<

맛있었는데... 사진이 쫌 그렇.. 지?

아무튼 맛있었으면 되는겨...ㅋㅋㅋㅋ

 

 

요즘 다시 본업에 충실하려고 하는 내가

컴퓨터를 하는 시간이 늘어갔다..

마우스가 고장난지 오래되었는데,

스크롤 움직이는 것만 문제가 있어서 그냥 사용했다~

점점 불편함이 느껴져서 고민하고 있을 때,

남편이 귀여운 포키 마우스 사줬어요:)

디자인도 귀엽고 무소음이라 부드러운 사용감!!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특별할 일 없는 소소한 일상에서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