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일상기록♥

2014. 05~ 우리가 함께하게 된 시간들

by 띵땡똥 2021. 5. 21.
반응형

나는 평범한 대학 생활을 하지 않았다...ㅎㅎㅎ
 
여자인데 휴학 2번을 하여 군대 갔다 온 남자 동기들과 같이 졸업하였고..ㅎㅎㅎ
 
원래대로 졸업하면 만나지 않았을 학번도 보게 되고 ㅎㅎ
 
20대 초반에 나름 인생 최대 고민의 시간을 겪어(?) 휴학한 기간이 있었지만..
 
뒤돌아보면 그때를 통해 얻은 경험과 인연도 있었기에 좋은 시간이었다고 생각한다 ㅎㅎ
 
그땐 제일 힘들다고 생각했는데, 나이가 들 수록 더 ~ 힘든 순간이 많다 ㅠㅠ
 
 
그래서 20대 중반, 직장에 취직하여 만나게 된 입사 동기들 ~
 
힘든 일과 좋은 일을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았기에 누구보다 끈끈한 사이가 될 수 있었다 ㅎㅎ
 
그리고 그 동기 중 한 명이 바로 나의 남편이다 ㅎㅎㅎㅎㅎㅎㅎ
 
남편은 빠른 아닌 빠른 생(3월)으로 학년은 나랑 똑같아서 친구..? 였다 ㅋㅋ 
 
우린 여자 5명, 남자 1명이었는데 남편은 여자들 사이에서 잘 지내다가 나랑 결혼까지 ㅋㅋㅋㅋㅋ 
 

동기들끼리의 여행 중 Photo by 남편 냥냥이


동기들과 여행, 맛집, 카페 등등 가는 것이 일상이었던 시간..
 
늘 가이드와 운전은 남편 냥냥이 ㅋㅋㅋㅋ
 

대부도 캠핑장

캠핑 가서 불 피우며 도란도란 놀기도 하고 ㅎㅎ
 

다낭 바나힐

그리고 만 7년을 만나는 동안 함께한 시간이 너~무 많은 우리 둘!
 
해외여행 가서 서로의 여행 스타일과 성격을 또 알 수 있던 시간 ㅋㅋㅋ

광양 매화

같은 공간에서 같은 곳을 보며 찍고 싶은 순간들 ~

광양 매화

같은 생각도 하고 쿵짝이 맞는 나날들 ㅎㅎ

웨딩 촬영 중


웨딩 촬영도 함께하는 동기들 ㅋㅋㅋ
 

 
코로나 19로 인해 20년 8월 결혼식을 21년 1월로 미루긴 했지만
 
안전하게 잘 마친 후 행복한 신혼을 즐기며 포동포동 살찌우는 중 ~
 
앞으로의 계획은 없지만 젊을 때 둘이 하고 싶은 것 다 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하루하루 지내고 있다..^^
 
또한 나의 휴학 생활과 남편의 취업 사연 등등 우리가 만나게 될 수 있었던 과정들을 생각하며
 
사람 인연이란 참 신기하다고 생각이 들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