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카페 탐방기♥

제주 카페: 당근 케이크가 유명한 ‘구좌상회’

by 띵땡똥 2021. 7. 20.
반응형

남편이 당근 케이크를 좋아하는데,

제주에서 유명하다는 맛집을 가고 싶다고 했다.

처음 방문했을 때는 하필 쉬는 날이어서

그냥 돌아갈 수밖에 없었다....

다른 날 다시 다녀온 곳!

'구좌상회'

옛날에 '백종원의 3대 천왕' 78회에 나왔던 집이라고 했다.

매일 10:30-18:30까지 운영하고,

매주 화요일 휴무였다.

수국이 피어있던 6월 말..ㅎㅎ

거의 시들시들하지만...

활짝 피어있을 때는 사진 찍기 좋았을 듯!

건물은 몇 개 있었다.

가장 바깥쪽에 1 테이블만 있던 곳.ㅎㅎ

제주스러운 돌담이 쌓여있던 건물.ㅎㅎ

메뉴를 주문할 수 있던 본관.ㅎㅎㅎ

멀리 보이는 창문에 초록 초록 나무와 풀이 아름다웠다.

깔끔하게 되어있던 주문하는 곳.ㅎㅎ

티를 많이 판매하였고,

커피 메뉴는 적은 편이었다.ㅎㅎ

케이크는 당근 케이크, 치즈 케이크, 브라우니까지 3가지!~

우린 당근 케이크(7,000원) 2조각 주문!

테이크 아웃하기로 했다.

테이크 아웃이지만, 가게가 너무 이뻐서 구경했다.

안에서 보이는 밖!~

꽃과 조명이 감성 있게 보였다.ㅎㅎ

통일감은 없는 화분과 화초이지만,

그냥 분위기를 채워준다.ㅎㅎ

방 안에 있던 테이블.ㅎㅎ

말린 꽃들이 이쁘게 걸려있다.ㅎㅎ

이 테이블이 제일 맘에 들었다.

꽃과 커튼 뒤로 보이는 나무 뷰가 좋았다.ㅎㅎ

그리고 여기도 창문이 열려있어서

시원, 상쾌하게 좋았다.ㅎㅎ

곳곳에 있는 드라이플라워.ㅎㅎ

빈 공간을 잘 채워줬다.ㅎㅎ

별관도 있었다.ㅎㅎ

구옥에 통유리로 안이 잘 보였다.

별관도 구옥을 더 제주스럽게 꾸민 듯.ㅎㅎ

제주의 돌담은 참 이쁜 것 같다.ㅎㅎ

안에도 들어가 볼까!?

테이블이 몇 개 있었는데,

통유리도 된 부분은 사진으론 이쁘게 안 나와서

이쁜 곳만 찍었다..ㅎㅎㅎ


테이크 아웃해서 먹은 케이크!

모양은 평범한 당근 케이크 모양..ㅎㅎ

맛은 너무 달지 않고 맛있었다.ㅎㅎ

건강한 케이크 맛이었다!~~

테이크 아웃으로 안에서 먹지 못했지만,

카페가 이뻐서 사진 찍으며 당근 케이크를 먹어도 좋을 것 같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