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맛집 탐방기♥

제주 맛집: 갈치 구이와 갈치 조림이 맛있는 ‘해왓’

by 띵땡똥 2021. 6. 24.
반응형

해산물을 즐기지 않는 우리 부부는

제주에 와서도 먹을 일이 거의 없었다.

제주에서 유명한 갈치구이와 갈치조림을 먹을 계획은 있었으나,

가야지 가야지 하고 못 갔다.ㅎㅎㅎㅎ

동기들이 놀러 온 김에 가게 된 갈치구이와 조림 맛집!


‘해왓’이다.

성산일출봉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있다.

매일 9:00-21:30까지 운영하고,

 

매주 수요일은 휴무이다.

 

15:30-17:00는 브레이크 타임이고,

 

마지막 주문은 20시 10분까지이다.

 


제주 로컬 푸드 레시피라고 쓰여있으니,

더 기대가 되는걸?ㅎㅎ


창문으로 보이는 자연 뷰~~!!

아주 보기 좋다!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다.

 

회, 조림, 구이, 물회, 탕이 있다.

우리는 갈치조림 중(55,000),

갈치구이(30,000원)를 주문했다.

가격이 좀.. 센데..?ㅠㅠ

저렴한 거 위주로 먹다 보니 비싸게 느껴졌다.ㅋㅋㅋ


가게 내부는 넓은데, 손님이 많아서 주방만 찍었다..

손님이 많아서 매우 바쁜 주방과 홀이었다.ㅎㅎ

맛집이 맞구먼!ㅎㅎㅎ

 


기본 반찬인데, 멸치볶음이 아주 맛있었다..!!

멸치볶음으로 밥 한 공기 뚝딱 할 수 있을 것 같은..ㅋㅋ


드디어 기다리던 음식이 나왔다!~~

맛있겠다!!ㅎㅎ


‘갈치구이’는 잘 익었고, 부드러우면서 바삭한 식감이었다.

흰 밥에 올려서 먹으면 아주 꿀맛!~~

3만 원에 2조각..^^

갈치가 비싸서 그런가 봐..ㅎㅎㅎ

그래도 아주 맛있었다!!


‘갈치조림’인데 처음에 모르고 잘 먹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중’이 ‘소’ 자로 잘못 나왔다고

추가로 더 갖다 주셨다!

사진은 추가로 주시기 전 양이다..ㅎㅎㅎ

안 먹어봤으니.. 말씀 안 해주셨으면 몰랐을 듯…

다들 처음에 제주라서 가격 대비 양이 많이 적구나 했다는..ㅎㅎㅎ

무튼 양념도 맵지 않고 적당히 달달하면서 맛있었다.

구이, 조림 모두 비린 맛이 전혀 없었다!~

비렸으면 우리 부부는 젓가락 놓았을 것이다 ㅎㅎ


추가 반찬은 셀프여서 먹고 싶은 만큼 가져오면 된다!


셀프코너여도 양은 먹을 만큼만!^^

우린 멸치볶음이 너무 맛있어서 몇 번 리필했다..ㅎㅎㅎ

 


자연 뷰도 좋고 맛도 정말 좋았다!

가격을 보고 조금 놀랐지만, 아주 잘 먹었다.ㅎㅎㅎ

계산은 착한 동기들이 해줬다는 거..^^

잘 먹었다 동기들아 고마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