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국내여행♥

제주 여행: 수국이 아름다운 혼인지, 마노르블랑, 아줄레주, 풀베개, 협재칼국수

by 띵땡똥 2023. 6. 29.
반응형

2023.06.28 - [꽁냥부부의 국내여행♥] - 제주 여행(맛집&카페): 치즈 케익 토라네코, 초당 옥수수 아이스크림 점점 카페, 미나리 김밥 분식후경

 

제주 여행(맛집&카페): 치즈 케익 토라네코, 초당 옥수수 아이스크림 점점 카페, 미나리 김밥 분

제주를 제대로 관광할 수 있는 날은 하루뿐이었던 우리! 나름 일찍부터 하루를 시작했다!~ㅎㅎ '토라네코' 제주에 가서 꼭 먹어보고 싶었던 귀여운 치즈케이크가 있었다!~ 일정상 제일 먼저 방문

chocookie.tistory.com

 

여행 일정이 짧아서 하루를 꽉 차게 놀았다..

그래서 글 하나에 다 쓰기 어렵네..ㅋㅋㅋ

 

 

'혼인지'

제주도를 간 이유는 수국 보러!~~

2년 전에 갔던 혼인지의 기억이 참 좋아서

또 갔지~ㅎㅎㅎ

그 때도 수국이 아름다웠어...!!

이번에도 6월 초에 다녀와서

날도 좋고 수국도 많았다..ㅎㅎ

그리고 입장료가 무료..!!

 

 

 

수국으로 길이 길~게 되어있었다..

수국 길 이뻐..!!

 

 

풍성한 수국들...

진짜 많아..!!ㅎㅎㅎ

 

 

파랑 수국이 가득> _<

 

 

2년 전 찍었던 곳에서 또 찍기!~

날씨가 더워서 조금 힘들었지만,

수국 많이 봐서 좋았어..!~

 

 

'아줄레주'

2년 만에 또 찾아간 곳!!

에그타르트가 생각나서 갔다!~ㅎㅎㅎ

 

 

여전하다!~

여기서 사진 찍었었는데..!

 

 

변함없이 똑같은 것 같아!~

 

 

거울로 보이는 창문 햇살이 좋네..ㅎㅎㅎ

 

 

에그타르트!~~

여기만 한 곳이 없어...> _<

다시 보니 좋구나..!!!

 

 

다음 날 아침에 떠나기 때문에

넉넉하게 샀다!~ㅎㅎㅎ

남편을 위해 가져가기!~~

 

 

나는 친구랑 이동하는 동안

차에서 먹었는데...

역시...!!

파삭하고 달콤한...

찐 맛집이야.....

 

 

'마노르블랑'

이번 여행은 수국이 메인이었기 때문에

또 수국을 보러 갔다...ㅎㅎㅎㅎ

입장료가 5,500원...!

 

 

 

제일 먼저 보였던 뷰..

산방산 뷰!~

날이 흐려서 구름으로 다 가려지고

안보였지만,

더 운치가 있었다..ㅎㅎㅎ

 

 

혼인지하고 다르게 

색깔이 다양한 수국이 많았다..!

 

 

진한 분홍색 수국!~~

 

 

보라색 수국!~~

 

 

알록달록 진짜 이쁘다..!!

 

 

수국이 이렇게 다양한 줄 몰랐어..ㅎㅎ

 

 

수국 아닌 다른 꽃도 있고!ㅎㅎㅎ

이쁘다!~

핑크뮬리 철에는 핑크뮬리도 볼 수 있대!~

 

 

날씨가 흐렸지만,

나름 느낌 있었어!> _<

 

 

'풀베개'

친구 언니가 맛있다고 추천한 곳!~

 

 

 

카페 맞나..?

소품샵 같네~??

 

 

귀여운 물건들이 많잖아..> _<

 

 

내가 찍은 사진..

그냥 실사..ㅋㅋㅋ

 

 

친구가 찍은 사진..

이게 바로

인스타 감성이네?ㅎㅎ

 

 

개방감 있고 좋았던..!

 

 

별채가 있더라고..??

노키즈존!~ㅎㅎ

 

 

안에는 빈티지 느낌~ㅎㅎ

 

 

재활용품으로 만든건가..??

 

 

소소한 것들인데 느낌 있어..!!

 

 

커피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

 

 

친구 언니가 추천한

스윗풀베개, 핸드 드립 커피!~

핸드 드립은 예가체프 아리차!~

풍미가 좋았어..!!

 

 

스윗풀베개는 진짜... 최고였다..

맛뿐만 아니라

비주얼도 신기했어..ㅎㅎ

커피와 연유 우유가 분리되어서 

섞이지 않은 상태로 계속 먹을 수 있다..

 

 

달콤한데 엄청 부드러웠다..

커피 자체도 쓰거나 신맛이 나지 않고

적절하게 균형 잡힌 맛..!!

그리고 우유와 연유가 

고소하고 달아...

연유라떼 좋아하는데..

일반 연유라떼란 전혀 다르다..

진짜 신세계...!!!

다음에 남편 데리고 또 갈래..!!

 

 

'판포포구'

아름다운 제주 바다를 보고 싶었는데..

날씨가 흐려서 이쁘지 않았어..ㅠㅠ

원래는 진짜 아름다운데...

그래도 천연 수영장이라

수영하는 사람들도 몇 명 있었다~ㅎㅎㅎ

금능 해수욕장도 갔다가

밥 먹으러 협재로 Go!

 

 

 

'협재칼국수'

친구가 여행 전부터

보말 칼국수를 먹고 싶다고 하여

먹으러 갔다!~

친구가 가고 싶었던 곳은

문을 닫아서

근처에 맛집 찾아서 갔다..ㅎㅎ

 

 

 

보말칼국수랑 해물칼국수 주문!

 

 

익은 김치와 겉절이!~

아주 좋아..ㅎㅎ

 

 

'보말 칼국수'

보말죽은 먹어봤는데,

보말 칼국수는 처음...!

바다맛 느껴진다...

친구는 바다맛이 덜 느껴져서 아쉽다는데,

바다맛 나는 것을 안 좋아하는 나는...

적당했어..ㅋㅋㅋㅋ

그런데 조금 가벼운 맛이긴 했다..~

국물이 진하지 않았어...

 

 

'해물 칼국수'

해물을 좋아하지 않지만,

해물이 우려난 국물은 좋아해서 시켰다!~

이것도 좀 가볍네...ㅎㅎㅎ

조금만 더 진했더라면...

고기 국수 먹으러 갈까

칼국수 먹으러 갈까 고민했는데..

고기 국수 먹으러 갈걸...

조금 아쉬웠다...ㅠㅠ

 

하루를 알차게 보내느라 정신없는 하루였지만,

알차게 보내서 좋았던 하루였다!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