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국내여행♥

제주 여행(맛집&카페): 치즈 케이크 토라네코, 초당 옥수수 아이스크림 점점 카페, 미나리 김밥 분식후경

by 띵땡똥 2023. 6. 28.
반응형

제주를 제대로 관광할 수 있는 날은 

하루뿐이었던 우리!

나름 일찍부터 하루를 시작했다!~ㅎㅎ

 

 

'토라네코'

제주에 가서 꼭 먹어보고 싶었던 

귀여운 치즈케이크가 있었다!~

일정상 제일 먼저 방문!ㅎㅎㅎ

 

 

 

우리도 11시 전에 갔는데,

손님이 점점 오더라고..?ㅎㅎ

오리지널과 다크 초코 치즈케이크 중

어떤 것을 살지 고민되었는데,

사장님이 시식할 수 있게 주셨다..!

작은 조각으로 잘라서 주시는데

진짜 맛있었어...!!!

그래서 오리지널, 다크 초코 1박스씩 사서

친구랑 반반씩 나누기로 했다!~ㅎㅎㅎ

 

 

포장 기다리는 동안 가게 구경~!!

가게는 작은데 공간이 잘 꾸며져 있었다!~ㅎㅎ

귀여워...!!!

 

 

오전에 구매하고 하루 종일 차에 뒀는데

괜찮을까 걱정되었다!~

사장님이 보냉팩이랑 아이스팩이 있어서

오래 유지될 거라고 하셨는데....

 

 

열어보니 박스 안에도 작은 아이스팩이!~

치즈케이크가 많이 녹지 않고 괜찮았다!!

 

 

다음 날 가져가야 하니

숙소 냉장고에 바로 넣기..!!

 

 

맛있게 먹는 법과

보관하는 방법이 박스에 쓰여있었다!~ㅎㅎ

 

 

저녁에 친구랑 오리지널과 다크 초코맛

1개씩 먹어봤지!~~

와.. 치즈맛도 진하고 맛있다..

친구는 초코맛이 더 맛있다고 했어~

초코 케이크이 흔하지 않아서 

더 좋았던 것 같긴 했어~ㅎㅎㅎ

 


치즈 케이크 이름이

꾹꾹이 치즈 케이크이었는데,

모양도 이름처럼 귀여웠어...

 

 

다음 날 집에 가져갈 때도

보냉팩, 아이스팩 그대로 해서 가져갔는데,

녹지 않고 잘 가져갔어!~ㅎㅎ

남편을 위해 가져간 건데

남편도 아주 맛있다고 했다!ㅎㅎ

 

 

'점점'

치즈 케이크사고 갔더니,

오픈런처럼 도착했다..ㅎㅎㅎ

일찍 간 줄 알았더니,

이미 카페 안은 자리가 없었다..ㅋㅋㅋ

다들 대단하셔...!!!

 

 

 

아침부터 정신없으셨다..ㅋㅋㅋ

 

 

다들 주문하는 것이 똑같은 듯..?ㅎㅎㅎ

우리도 초당 옥수수 아이스크림,

제주 초당 옥수수 라떼를 시켰다!ㅎㅎ

 

 

자리가 적지 않았는데,

조금 불편한 자리도 있었어...ㅎㅎㅎ

 

 

우리는 뷰를 즐길 수 있는

좋은 자리에 앉았다!~ㅎㅎㅎ

럭키 걸!~~

 

 

안개가 많이 꼈었는데,

점점 걷혀가는 것이 보였다!ㅎㅎㅎ

 

 

주문한 음료가 준비되면,

아이스크림은 옆에서 받아가라고

나무 주문표(?)를 주신다..ㅎㅎ

 

 

이 것이 바로 초당 옥수수 아이스크림!!!

 

 

너무 빨리 녹는다...ㅠㅠ

 

 

아이스크림을 담아 먹을 수 있게

컵을 주셨는데...

안 주셨으면 큰 일 날 뻔..ㅋㅋㅋ

줄줄 흐르기 직전이었고,

계속 들고 먹기에는 무겁기도 해..ㅋㅋㅋ

아이스크림은 옥수수 맛이 진하고

엄청 달달하다!~

그리고 초당 옥수수는 역시 맛있었다..ㅋㅋㅋ

 

 

제주 초당 옥수수 라떼

커피 맛이 부드럽고,

옥수수 크림과 아주 잘 어울렸다...

맛있었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ㅎ

 

 

'분식후경'

제주살이 할 때 남편이랑 지냈던 숙소랑 가까워서

몇 번 갔던 분식집~~!!

마침 우리가 갈 곳들이랑 가까워서

점심 먹으러 갈 수 있었다..ㅎㅎㅎ

 

 

2년 만에 왔어도 분위기는 똑같아!~

 

 

옛날 생각이 난다~ㅎㅎㅎ

 

 

제일 생각났던

미나리김밥과 부추김밥, 식후경떡볶이를

바로 주문했다!ㅎㅎㅎ

 

 

기다리는 동안 제주도 그림 감상..ㅎㅎ

 

 

그리웠던 음식이 나왔습니다!~~

 

 

'미나리 김밥'

이곳이 특별한 이유는

어디서 먹어볼 수 없던 미나리 김밥~!!

살짝 예전 맛이 아니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ㅎㅎㅎ

 

 

'부추 김밥'

재료가 부추, 당근, 계란

3가지여도 맛있는 김밥...!

 

 

분식은 역시 떡볶이지요!~~

 

 

여전히 버터를 주십니다!~

버터를 넣으면 고소한 맛이

더 맛있게 해 준다!~~

 

 

무생채도 같이 먹어줍니다..ㅎㅎㅎ

 

 

추억의 공간을 다시 가니 기분이 이상했다..

그때와 똑같은 6월, 여름..

그래서 더 기억나는 순간들...

참 좋았어!~~ㅎㅎㅎ

밥 먹었으니 이제 수국 보러!~~

 

2023.06.27 - [꽁냥부부의 국내여행♥] - 제주 여행: 제주 맛집 숙성도 노형본점, 제주로렌트카, 호텔컬리넌 제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