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해외여행♥

베트남 호찌민(호치민) 여행: 4일차, 무이네->호찌민 슬리핑 버스, 라벨라 호텔, 냐항 응온, 콩카페, 루프탑

by 띵땡똥 2023. 6. 5.
반응형

여행 4일 차!~ㅎㅎㅎ

무이네에서 호찌민으로 다시 이동하는 날이라

아침 일찍 조식을 먹고 준비하기로 했다!~

일찍 먹으러 나갔는데,

조식을 먹었던 곳이 바뀌었다...

바뀐 지도 모르고 한 바퀴 돌다가

프런트에 문의를 하니

바뀐 곳을 알려주었다....

 왜 미리 안 알려줌...?ㅠㅠ

 

 

안내해 준 곳으로 가니

실내 홀이 있었다!ㅎㅎ

 

 

전날에는 실내지만 뚫려있는 곳이라

더위, 파리와의 전쟁이었는데..ㅋㅋ

쾌적하고 깔끔한 곳이라 만족..ㅋㅋ

 

 

종류는 똑같은 것 같았다!~ㅎㅎ

 

 

그래도 전날보다 음식이 많이 남아있어서

먹고 싶은 만큼 먹을 수 있었어..ㅎㅎㅎ

 

 

종류가 많아져도

빵, 오믈렛, 볶음밥만 먹었어..ㅋㅋ

배는 고픈데 별로 안 들어가..ㅋㅋㅋ

 

 

짐 정리를 하고 프런트에서

택시를 기다리며

마지막 사진 찰칵!

정말 좋았던 리조트 안녕...!

 

 

 

무이네에서 호찌민으로 이동할 때

우리가 탔던 슬리핑 버스!~~

올 때 내렸던 곳에서 다시 탔다..ㅎㅎ

 

 

 

 

올 때 탔던 버스가 더 좋았던 것 같아..ㅋㅋ

에어컨도 시원하지 않아서 좀 더웠다..

그리고 맨 뒷자리였는데,

앞자리보다 높이가 높고 좁았다..

맨 뒷좌석은 피하는 게 좋을 듯 해..ㅋㅋㅋ

남편은 다리를 다 못 뻗었다..ㅋㅋㅋ

 

 

호찌민에 도착하니 비가 왔다...

비가 와서 덥지 않은 건 참 좋았어..ㅎㅎㅎ

우리의 호찌민 마지막 숙소!~~

'라 벨라 사이공 호텔(La Vela Saigon Hotel)'

 

 

 

 

넓은 로비가 있었고,

체크인하는 손님들도 많았다..ㅎㅎ

 

 

남편이 체크인하는 동안 

웰컴 티를 마시며 기다렸다!~ㅎㅎ

시원하니 딱 좋구먼..ㅎㅎ

 

 

우리 방으로 가는데,

가운데에 중정이 있어서 좋았다!~ㅎㅎ

 

 

우리가 예약한 객실은

방이 연결되어 있어서 

왔다 갔다 할 수 있었다!~

이런 호텔 방이 있는지 몰랐어..ㅎㅎ

객실은 깨끗하고 아주 좋았다!ㅎㅎㅎ

 

 

수영장은 6시까지고,

루프탑은 10시까지였다!~

우린 오후 일정 때문에 수영장 이용은 못하고,

저녁에 루프탑을 이용하기로 했다!ㅎㅎㅎ

수영장 마감 6시는 너무 일찍이야..ㅠㅠ

 

 

우리가 저녁을 먹으러 간 곳!

'냐항 응온(Nha hang Ngon)'

외부가 참 이쁘네..!!ㅎㅎ

 

 

 

 

역시 더우니깐 주스 시켜주고요..^^

 

 

반쎄오, 분짜, 누들 시켰습니다..!ㅎㅎㅎ

 

 

파인애플 볶음밥과 

이름은 모르지만 막내가 

먹고 싶다고 했던 거!~ㅎㅎ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높은 편이었고,

맛은 보통..?ㅎㅎㅎ

그리고 물티슈를 주는데 아무 생각 없이 썼더니

돈을 받더라고...^^;;

 

 

벤탄 시장에 또 갔는데,

딱히 살 거는 없어서

선물은 롯데마트에서 사기로 했다!~ㅎㅎ

 

 

 

'콩 카페(Cong Ca phe)'

다낭에 갔을 때 콩 카페에 갔다가

정말 반해버렸던 커피 맛..!!

다시 먹고 싶어서 여행 중 

꼭 갔으면 했었다!ㅎㅎㅎ

다행히 시간이 되어 갔지!~~

 

 

 

 

지금은 한국에도 콩 카페가

들어와서 먹을 수 있지만,

이 맛은 아니라고...!ㅎㅎㅎ

코코넛 커피와 카페 쓰어다(연유 커피)!~

역시 맛있어...!!

 

 

'롯데마트'

마지막 쇼핑은 롯데마트로!~ㅎㅎ

우리나라랑 비슷하네..ㅎㅎ

 

 

 

롯데마트 내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베트남 에스프레소 잔을 샀다..ㅎㅎ

이곳에서만 살 수 있는 제품!

 

 

선물용 커피, 소스, 라면, 쌀국수, 과자 등

여러 물품을 구매했다..ㅎㅎㅎ

시간 가는 줄 몰랐어~!!

 

 

쇼핑 후 호텔로 돌아와서

바로 루프탑으로 갔다!~ㅎㅎ

야경.. 대박이야..!!!

멋지다...!!!!

 

 

높은 곳에서 호찌민을 다 볼 수 있는 게

아주 좋았다..!!!ㅎㅎㅎ

 

 

칵테일 한잔씩 하고,

공연도 듣고 신났어..ㅎㅎㅎ

이게 바로 행복이구나!~~ㅎㅎ

 

 

아쉬운 마지막날 밤을 롯데마트에서 구매한

과자와 빵, 쌀국수로 달래 봅니다...!!

쌀국수 엄청 맛있다 했는데,

한국 편의점에서도 팔더라고..?ㅎㅎㅎ

생각날 때 또 사 먹을 거야..!!

여행하는 시간은 왜 그렇게 

빠르게 지나가는지...ㅠㅠ

행복했던 여행.. 또 생각나!~~

반응형

댓글